'슬기로운' 안창환, 눈빛만으로 압도.. '강렬한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창환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방송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김제혁(박해수)의 어깨를 찔러 그의 야구인생을 뒤흔들었던 똘마니(안창환)가 재등장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극중 똘마니는 자신이 모시는 형님인 갈매기(이호철)에 대한 복수를 위해 계속해서 김제혁을 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배우 안창환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방송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김제혁(박해수)의 어깨를 찔러 그의 야구인생을 뒤흔들었던 똘마니(안창환)가 재등장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극중 똘마니는 자신이 모시는 형님인 갈매기(이호철)에 대한 복수를 위해 계속해서 김제혁을 노렸다. 특히 서부교도소의 흉악범들에게 붙어 “아예 숨통을 끊어놓으려고요”라며 김제혁을 향한 살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김제혁의 목숨을 노리던 똘마니는 홀로 소각장을 향하는 김제혁을 보고 소각장에 불을 질렀다. 하지만 그 곳에는 김제혁이 아닌 무기수가 있었고 이에 분노한 김제혁은 교도관 이준호(정경호)의 도움으로 똘마니를 찾아가 응징해 보는 이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
재등장만으로 화제가 된 안창환은 극의 공포심을 조장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깊이 있는 눈빛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섬뜩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안창환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마마무, "이제 진짜 시작이야"
- [TEN PHOTO] 워너원 강다니엘 '미소 유발 비주얼'
- 故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웃지는 못하더라도 탓하며 보내진 말아줘"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