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력' 캐릭터 포스터..류승룡·심은경·박정민·김민재·정유미, 능력자 5人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이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와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 변신을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 분)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염력'의 캐릭터 포스터는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갖게 된 염력 초능력자 신석헌을 둘러싼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각기 다른 능력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이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와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 변신을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 분)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염력'의 캐릭터 포스터는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갖게 된 염력 초능력자 신석헌을 둘러싼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각기 다른 능력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어제까진 초평범, 하루아침에 초능력'이라는 카피와 함께 무거운 소화기를 공중부양 시킨 염력 능력자 신석헌 역의 류승룡은 염력을 발휘하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온 몸을 이용해 능력을 끌어 모으는 데 한껏 집중한 모습은 앞으로 석헌이 보여줄 무궁무진한 염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석헌의 딸 신루미 역의 심은경은 밝게 웃으며 일하는 모습으로 생활력 강한 캐릭터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
'어제까진 청년사장, 하루아침에 길바닥'이라는 카피는 갑작스럽게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루미에게 일어날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루미를 돕는 청년 변호사 김정현 역의 박정민의 캐릭터 포스터는 캐주얼한 복장과 부드러운 표정으로 기존과 다른 젊고 친근한 변호사의 모습을 보여주며, '어제도 오늘도 바른 청년 변호사'라는 카피가 더해져 인물의 책임감과 정의로운 신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무언가를 보고 놀란 생생한 표정과 그릇을 양 귀 옆에 붙이고 있는 엉뚱한 자세로 웃음을 선사하는 민사장 역 김민재의 캐릭터 포스터는 '어제처럼 오늘도 분노 유발자'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악당의 탄생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민사장의 배후 홍상무 역의 정유미는 감정을 읽을 수 없는 미소에 '어제보다 오늘 더 무자비한 그녀'라는 카피가 더해져 어떤 모습이 감춰져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 올린다.
'염력'은 1월 말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우 前남친이 TV 나올 때, 남편 반응이..
- 김유정, 성인되더니 과감해진 자태..숨겨둔 볼륨감 눈길
- '키스장인' 김래원의 키스신은 남달랐다..♥신세경 격렬
- 알고보니 '이효리 백업 댄서' 출신 "힘들어 그만뒀다"
- 유명 래퍼, 여친 만삭인데 결별? 스트립바까지 방문
- 이요원 큰딸, 23세 美 명문대…"유학비, ♥남편 거지같이 살아 불쌍" (돌싱포맨)[종합]
- 김민희♥홍상수, 불륜 10년만 득남…"아들을 낳았네? 축하해야 돼?" 반응 보니 [엑's 이슈]
- '남편상' 사강, 철렁할 소식 "장기 파열 겪어…빨리 수술하라고" (솔로라서)
- "이게 사과다" 전현무·보아, '변명 無' 질책 받아들이고 고개 숙였다 [엑's 이슈]
- '164억 家' 고소영, 이벤트도 '샤넬급'…유튜브 시작 전부터 '화끈'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