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뮤지컬 타이타닉 티켓..60분만에 4200명 몰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해 12월30일 한국 초연 라이선스 뮤지컬 '타이타닉' 티켓 판매 방송 60분 동안 주문건 수 4200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당일 방송에서는 극 중 무선기사 헤롤드 브라이드 역할을 맡은 배우 정동화가 출연해 '타이타닉' 공연 히스토리 등 정보를 함께 공유했다.
고객 수요가 상대적으로 저조한 새벽 시간대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동시간 타상품 대비 2배 이상의 주문건 수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해 12월30일 한국 초연 라이선스 뮤지컬 '타이타닉' 티켓 판매 방송 60분 동안 주문건 수 4200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당초 예상 보다 2배 이상 높은 실적이다.
특히 당일 방송에서는 극 중 무선기사 헤롤드 브라이드 역할을 맡은 배우 정동화가 출연해 '타이타닉' 공연 히스토리 등 정보를 함께 공유했다. 또 배우들의 인터뷰 등을 소개해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고객 수요가 상대적으로 저조한 새벽 시간대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동시간 타상품 대비 2배 이상의 주문건 수를 기록했다.
롯데홈쇼핑 '바로TV' 앱(App)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 시청자 참여 건 수도 동시간 대비 1400% 이상 증가했다.
한편 타이타닉은 세계 최대 규모 초호화 여객선 꿈의 선박 '타이타닉' 실화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이다. 문종원, 윤공주, 정동화 등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csy62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민재 "임신 9주차, 남친 연락두절…아버지 책임 다하라"
- "김수현과 중2 때부터 교제"…故김새론 녹취록 공개
- '암투병' 진태현, 병원行 "아내와 함께 수술 전 검사"
- "부부관계부터 친오빠 실직까지…시어머니에게 전부 보고한 남편"
- 조세호 9살연하 아내, 알고보니 모델 출신…키 174㎝
- 이승기, 처가 절연 후 근황 "딸 낳고 1년…"
- '장동건♥' 고소영, 독보적 아우라…늘씬한 각선미
- 보아 사과 진심이었다…박나래 "해외서도 연락와"
- 지연, 황재균과 이혼 후 근황…청순미 넘치네
- 박나래 '55억집 도난사건' 전말' "없어진 명품백, 중고숍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