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새벽감성' 뮤비 티저 공개..'연가' 프로젝트 서막

김현경 기자 2018. 1. 3. 09:5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희 연가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10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연가(戀歌)' 시리즈의 첫 번째 싱글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3일 더블킥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018 '연가'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1월의 일기 환희의 '새벽 감성'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교복을 입은 소년과 소녀가 같이 농구를 하고, 칠판에 낙서를 하는 등 학교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과 풋풋함을 동시에 유발하는 이 영상은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던 두 사람이 함께 창밖 노을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 장면으로 마무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티저 영상은 40초 남짓한 짧은 분량만 공개됐을 뿐임에도 마치 한 편의 청춘 로맨스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싱그럽고 아름다운 영상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새벽 감성'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환희의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곧 베일을 벗을 음원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오는 4일부터 본격적으로 공개될 2018 '연가'는 2000년대 초반 이미연, 강수연, 송승헌, 故 박용하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로 앨범 커버를 장식해 200만장 이상의 전무후무한 판매량을 기록하며 열풍을 불러일으킨 컴필레이션 음반 '연가'의 계보를 잇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첫 번째 가창자로 출격하는 환희를 비롯해 국내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연가' 가창자 명단에 대거 이름을 올린 것으로 알려지면서 보컬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18 '연가' 프로젝트의 시작, 환희의 '새벽 감성'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더블킥엔터테인먼트]

환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