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호텔in] 인터컨티넨탈, 새해 더 풍성해진 원조 딸기 디저트 뷔페 선보여  

정선화 입력 2018.01.02. 14:23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카이 라운지와 양 호텔 로비라운지, 총 3개 레스토랑에서 '딸기 정원', '스트로베리 부티크', '스트로베리 애비뉴' 라는 서로 다른 컨셉으로 색다른 즐거움 선보여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_딸기뷔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일부터 4월 15일까지 양 호텔 로비라운지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더 풍성해진 딸기 디저트 뷔페를 진행한다.

특히 로비 라운지에서는 각 테이블에 셰프가 시그니처 디쉬를 직접 제공하는 와우 서비스(Wow Service)를 추가로 제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딸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3곳 모두 콘셉트와 메뉴를 조금씩 달리해 방문 때마다 색다른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우선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호해 빠르게 예약이 마감되는 30층 스카이 라운지는 ‘딸기 정원(Strawberry Garden)’을 컨셉으로 꾸며진다.

이탈리안 수석 셰프 페더리코 로시가 이탈리안 스타일로 해석한 딸기 브륄레, 딸기 플람베를 곁들인 감자 뇨끼, 딸기 밀푀유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 및 식사 대용 메뉴들을 뛰어난 전망과 함께 맛볼 수 있다. 스파클링 와인 1잔도 무료로 제공된다.

럭셔리하고 웅장한 공간을 자랑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에서는 ‘스트로베리 부티크(Strawberry Boutique)’라는 테마로, 분위기 있는 데커레이션과 고급스러운 딸기 디저트, 입맛을 돋우어줄 다양한 요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벨라 뤽 총주방장의 지휘 아래 딸기 티라미수, 딸기 마들렌, 딸기 모찌, 딸기 레밍턴 케이크, 딸기 보석젤리 등 새롭게 개발한 신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캘리포니아 롤, 우동, 샌드위치 등 식사 대용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셰프가 상주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딸기 플람베, 철판 아이스크림, 크루아상 와플 등을 즉석으로 즐겨볼 수 있다.

특히 딸기 플람베는 인터컨티넨탈만의 고유 메뉴로 화려한 불쇼를 관람할 수 있다. 플람베는 알코올이 들어간 음료를 이용해 불을 붙이는 프랑스식 조리법으로 생딸기에 캐러멜 시럽과 75도수의 술을 뿌리고 강한 불로 달궈 만든다. 모든 고객들에게는 커피 또는 차 메뉴 1잔씩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는 ‘스트로베리 애비뉴(Strawberry Avenue)’라는 주제로,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재해석해 딸기를 이용한 약 30여 가지의 메뉴로 새롭게 구성했다. 딸기 화이트 초콜릿 타르트, 프로마주 블랑치즈 딸기 케이크, 딸기 마카롱 쿠기 등 달콤한 디저트 메뉴 외에도 딸기 루꼴라 피자, 치킨 토르티야, 쌀국수, 크림 떡볶이, 연어 샐러드 등 입맛을 당기는 세이보리(savory) 메뉴들도 준비되며, 커피 또는 차 1잔이 무료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_딸기뷔페

실시간 주요이슈

2018.02.18. 12:01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