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지오와 열애설' 최예슬 누구? '활동 중단한 배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블랙 지오와 배우 최예슬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최예슬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오와 최예슬이 현재 5개월 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
지오는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이지만 최예슬과 짬짬이 영화관 데이트 등을 즐기고 있으며 지난 11월 초에는 일본 여행을 다녀왔고, 크리스마스도 함께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최예슬은 이름도, 얼굴도 낯설지만 지오와 열애설로 새해 관심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엠블랙 지오와 배우 최예슬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최예슬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오와 최예슬이 현재 5개월 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 지오는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이지만 최예슬과 짬짬이 영화관 데이트 등을 즐기고 있으며 지난 11월 초에는 일본 여행을 다녀왔고, 크리스마스도 함께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최예슬은 이름도, 얼굴도 낯설지만 지오와 열애설로 새해 관심이 집중됐다. 하지만 현재는 활동 중단 중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최예슬은 2013년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2014년 OCN 드라마 '귀신 보는 형사 처용'에 출연했으며, 2014년에는 웹드라마 '출중한 여자', '썸남썸녀', 2015년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2015년 MBC 주말드라마 '엄마'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하지만 최예슬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해 3월 최예슬이 이쪽 일을 하지 않겠다고 얘기한 뒤 연락이 되지 않고 있다”라며 최예슬이 사실상 활동 중단 상태임을 밝혔다.
한편, 엠블랙 출신 가수 지오는 2016년 2월 18일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재 서초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press@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성일 주장 '외손녀 박지영' 의문의 여성 누구?
- 혜민스님, 장서희 향한 특별한 감정 고백..왜?
- 이준♥정소민 열애인정 "10월 연인으로 발전"
- 지드래곤·이주연, 새해 첫 열애설 주인공
- 백성현 오늘 입대..해양경찰로 군복무
- [종합] 제니, 코첼라서 ‘엄마 사랑해’ 했지만…“평범한 모녀인데 아름답게 포장돼” (‘유퀴
- ‘최시훈♥’ 에일리, 악플러 법적 대응 “선처 없어” - 스타투데이
- ‘55억 자택 도난’ 박나래 “도난당한 가방, 명품 중고숍서 발견” - 스타투데이
- 국립극단, 연극 `헤다 가블러` 개막 연기…"참여자 건강 문제"
- KBS, 국내 첫 청각장애 앵커 선발…"장애는 장벽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