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짜를까 말까?

2017. 12. 29. 1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om back! side fringe hairstyle

2018년 유행 조짐. 깻잎머리의 귀환. 앞머리만 내려도 인상이 달라진다

리한나

깔끔하게 빗어 넘긴 9:1 가르마가 깻잎머리 역할을 완벽하게 하고 있다. 잔머리 하나라도 용납할 수 없다는 의지로 헤어 스프레이를 과감하게 뿌려야한다.

엠마 스톤

풍성한 깻잎머리를 연출해 머리 숱이 많아 보이는 착시효과를 줬다. 옆으로 넘긴 가르마 덕분에 우아한 느낌이 든다.

벨라 손

벨라는 풍성한 앞머리를 커튼처럼 갈라 손쉽게 연출했다.

리즈 위더스푼

레이어드 앞머리 덕분에 어려 보이는 리즈. 옆으로 넘기거나 전체를 아래로 내리거나 가운데를 갈라 스타일링 할 수도 있다.

엠마 왓슨

엠마의 몇 가닥 없는 앞머리는 게으른 여자들에게 제격이다. 손쉬우면서 매우 사랑스럽기 때문.

케이트 미들턴

눈과 광대뼈를 감싸 더 아름다워 보이게 하는, 우아한 곡선의 앞머리. 볼륨을 살짝 준 덕분에 그녀의 헤어스타일이 더 탄력 있어 보인다.

케이티 페리

케이티의 픽시 컷 헤어는 옆은 매우 짧고 윗부분은 긴 스타일이다. 옆으로 넘긴 앞머리가 이 헤어스타일의 화룡점정이 된 듯.

힐러리 더프

옆으로 쓸어 넘기는 깻잎머리는 긴 길이의 그녀의 얼굴을 짧고 부드러워 보이게 한다.

테일러 스위프트

층을 많이 낸 깻잎머리는 그녀의 짧은 헤어스타일에 경쾌함과 볼륨감을 준다.

헤일리 베넷

눈과 눈썹에 집중하고 싶다면 옆으로 쓸어 넘기 것 같은 여성스러운 깻잎머리를 시도해보도록.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19 side fringe hairstyles that are anything but basic’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글 Victoria Jowett

에디터 박애나

디자인 전근영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