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김민석도 반한 눈부신 각선미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석과 모델 겸 배우 이주빈(이상 27)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8일 'SBS funE'는 "김민석과 이주빈이 지난 7월부터 연인이 되어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김민석은 11월에 종영한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촬영을 마치고 이주빈과 함께 일본으로 향해 후쿠오카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이주빈의 미모가 화제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석과 모델 겸 배우 이주빈(이상 27)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8일 'SBS funE'는 "김민석과 이주빈이 지난 7월부터 연인이 되어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동갑내기 커플인 두 사람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는 것.
보도에 따르면 최근 두 사람은 일본 후쿠오카로 함께 떠났다. 김민석은 11월에 종영한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촬영을 마치고 이주빈과 함께 일본으로 향해 후쿠오카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주빈은 인형 같은 미모의 소유자. 큰 눈과 오똑한 코, 백옥 같은 도자기 피부로 무결점 미모를 뽐낸다. 작은 얼굴에 꽉 들어 찬 여백 없는 이목구비가 인상적이다.
8등신 몸매도 빼놓을 수 없다. 이주빈은 170cm의 장신으로, 독보적인 늘씬한 다리를 자랑한다. 군살 없는 무결점 몸매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주빈은 걸그룹 레인보우 원년멤버 출신 배우다. 블락비 ‘예스터데이’ 뮤직비디오로 주목을 끈 바 있다. 최근 JTBC 예능 ‘전체관람가’에서 양익준 감독에 발탁돼 단편영화 ‘라라라’에 출연했다. 이주빈은 오는 2018년 방영 예정인 김은숙 작가의 신작 ‘미스터 선샤인’에도 출연을 확정한 유망주다.
410y@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정욱父 남궁원 "자식 유학비 위해 밤업소도"
- 이문세 "전두환과 운동 친구? 15년전 딱 한 번.."
- '이세창♥' 정하나 "2세 계획, 누군가에게 상처가.."
- 신동진 이재은, 양승은 후임 '생방송오늘아침' 새MC
- 한현민 "한국에서 듣기 가장 기분 나쁜 말은 바로.."
- [교황 선출] 레오 14세, 과거 세 차례 방한…"삼촌 같은 느낌이었다"
- “남궁민 매니저입니다”…소속사, ‘사칭 사기’ 주의 당부[공식] - 스타투데이
- “예비 신혼부부 모여라”…노랑풍선, ‘온프라라인 허니문 박람회’ 진행 - 매일경제
- 김수현 측, 가세연·김새론 유족 명예훼손 혐의 추가 고소
- 가요제인 줄 …‘박보검의 칸타빌레’, 윤상→조성모 호화 라인업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