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소년 "박소현 아나운서와 열애? 사실 아냐"

이재은 기자 2017. 12. 27. 15:4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소년(왼쪽), 박소현 아나운서. 사진=인스타그램

싱어송라이터(가수 겸 작곡가) 커피소년(노아람, 37)이 박소현 KBS 아나운서(26)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27일 뉴스1에 따르면 커피소년 소속사 로스팅뮤직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커피소년과 박소현 아나운서가 2015년 KBS 쿨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프로그램의 '혼자라서 그래' 코너에 약 10개월간 동반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2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커피소년은 2010년 1집 '사랑이 찾아오면'으로 데뷔한 후 '놀이터', '여름밤 탓', '첫정이라 못떼요' 등 다수의 곡을 발표했다. 박소현 아나운서는 2015년 KBS 4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후 KBS 1TV '도전 골든벨', KBS 2TV '누가 누가 잘하나'의 진행을 맡았다.

이재은 기자 jennylee1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