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수용, 모발이식 후 자신감·개그감까지 '풍성'
‘27년째 유망주’ 김수용이 <라디오스타>로 예능 포텐을 터뜨릴 것으로 예고됐다.
모발을 심고 자신감이 상승한 김수용은 풍성해진 개그감으로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2018~ 가즈아~!’ 특집에서는 김수용-모모랜드 주이-모델 한현민-JBJ 권현빈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차태현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춘다.
‘수드래곤’ ‘꺼진 김수용도 다시 보자’라는 말로 최근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김수용이 <라디오스타> 녹화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진가를 드러냈다는 후문이 들린다.
녹화현장에서 김수용은 모발 이식으로 풍성한 머리숱을 자랑, 비주얼부터 달라져 MC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머리카락만큼이나 개그감까지 자란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이에 MC들은 “김수용 씨 이런 모습 처음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진다.
또 김수용은 2018 유망주답게 광고계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음을 밝혔다. 김수용은 아이들과 함께 촬영한 핫초코 광고 에피소드와 함께, 게임 사기 에피소드를 공개한 후 해당 게임의 CF까지 찍었음을 고백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대세를 꿈꾸는 ‘유망주’ 김수용의 폭풍 입담은 오늘(27일) 밤 11시 10분 ‘2018~ 가즈아~!’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선 PD do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스경X이슈] ‘최강야구→불꽃야구’ 오늘 첫 경기 진행하나···고척돔 측 “행사 대외비 요청
- [전문] 김수현, 악플·사이버렉카 칼 뺐다···“고소장 제출”
- 솔비도 집에 도둑 들었다 “시계·보석 등 2억 원 피해”(4인용 식탁)
- [전문] 보아, 사과 후 심경 고백···“힘든 시간이었다”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