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헤이즈 측 "비인두염 악화로 수술 예정..스케줄 전면 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가 비인두염 악화로 인해 병원에 후송돼 입원 중이다.
헤이즈 측 관계자는 26일 스포츠조선에 "헤이즈가 오늘 새벽 병원으로 후송돼 현재 입원 중이다. 비인두염 진단을 받았었는데 스케줄을 강행하며 합병증으로 증상이 심해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헤이즈는 지난 25일 방송된 '2017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그러나 컨디션 악화로 인해 방송 후 쓰러졌고 병원으로 급히 후송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헤이즈 측 관계자는 26일 스포츠조선에 "헤이즈가 오늘 새벽 병원으로 후송돼 현재 입원 중이다. 비인두염 진단을 받았었는데 스케줄을 강행하며 합병증으로 증상이 심해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일단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 예정된 스케줄은 취소 또는 조정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이즈는 지난 25일 방송된 '2017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그러나 컨디션 악화로 인해 방송 후 쓰러졌고 병원으로 급히 후송됐다.
joonamana@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아에 힘쓴다"..서태지 딸 깜짝 공개 '귀요미'
- 이태임 30억 한강뷰 집에 "동기부여 됐다"
- 고준희도 질투한 58세 엄마 미모..사진 보니..
- 신현준, 철칙 깨고 밝힌 '암 투병' 김우빈 근황
- "문희옥子, 소속사 대표와 똑같이 생겨..전처는 기도원 생활"
- '늦둥이父' 김용건, 황보라와 '공동 육아'하나 "손자 같은 아들 있어,…
- 김연아, ♥고우림 제대 한달 앞두고..봄여신 제 오셨네
- 율희, 최민환과 이혼 소송 중 10kg 빠졌다.."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
- [단독인터뷰]둘째 아들이 일본 국가대표, 김정민 "귀화 아냐, 모국이 두…
- '음주운전' 유럽 미인대회 우승자, 달아나던 중 추락해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