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우, 연극 '스물' 경재役 캐스팅.."첫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정우가 연극 '스물'의 주인공 경재 역을 맡는다.
'스물'은 2015년 개봉된 동명 영화를 각색해 연극화한 작품이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영화 '스물'은 대사를 다 외울 정도로 많이 봤다. 좋아하는 작품을 각색한 연극 무대에 오를 수 있어서 기쁘다.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스물'의 제작사 김성훈 대표는 "찰나의 순간을 통해 청춘이 가질 수 있는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려고 한다. 연극만의 묘미도 살리겠다"며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배우 최정우가 연극 ‘스물’의 주인공 경재 역을 맡는다.
‘스물’은 2015년 개봉된 동명 영화를 각색해 연극화한 작품이다. 스무 살 청춘들의 우정, 고민 등을 담아낸다.
최정우는 극중 명문대생이지만 친구들과 있을 때는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는 경재를 연기한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영화 ‘스물’은 대사를 다 외울 정도로 많이 봤다. 좋아하는 작품을 각색한 연극 무대에 오를 수 있어서 기쁘다.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스물’의 제작사 김성훈 대표는 “찰나의 순간을 통해 청춘이 가질 수 있는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려고 한다. 연극만의 묘미도 살리겠다”며 기대를 높였다.
오는 22일 대학로 그라운드씬에서 개막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웃지는 못하더라도 탓하며 보내진 말아줘"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EXID, 즐거웠으면 됐어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44년간 이름도 몰랐던 엄마의 정체…이건주, 2살때 떠난 부모 향한 원망('아빠하고') | 텐아시아
- 강주은 "♥최민수, 후배에 몇억씩 현금 줘…용돈 50만원 받는 이유"('짠한형') | 텐아시아
- '46세' 장우혁, 인생 첫 소개팅…오작교는 레인보우 고우리였다 "피부 좋고 이뻐" ('신랑수업') |
- 정말 보정 어플 아닐까…박봄, 해명에도 의심스러운 셀피 | 텐아시아
- 정경호·안은진이 살렸다…현실성 제로 '언슬전', 혹평 속 시청률만 오르면 뭐하나 [TEN스타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