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주혁, 오늘(17일) 49재 미사 집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배우 고(故) 김주혁의 49재 미사가 오늘(17일) 집전된다.
17일 오후 서울 천주교 청담동 성당에서 집전될 추모 미사에는 고인의 가족과 친지, 동료, 사전에 참석을 신청한 팬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KBS2 '1박 2일'의 멤버들과 고인의 연인이었던 배우 이유영도 참석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에 대해 "김주혁을 추억하고 편안한 안식을 기도하는 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미사는 비공개로 집전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배우 고(故) 김주혁의 49재 미사가 오늘(17일) 집전된다.
17일 오후 서울 천주교 청담동 성당에서 집전될 추모 미사에는 고인의 가족과 친지, 동료, 사전에 참석을 신청한 팬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KBS2 ‘1박 2일’의 멤버들과 고인의 연인이었던 배우 이유영도 참석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에 대해 “김주혁을 추억하고 편안한 안식을 기도하는 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미사는 비공개로 집전된다”고 설명했다.
고 김주혁은 지난 10월 서울 삼성동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유명을 달리했다. 부검 결과 두부손상으로 인한 사망으로 밝혀졌으나 사고 경위가 명확하지 않아 경찰은 현장 조사를 실시하고 국과쉐 차랴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자신을 '여왕'이라 비판했던 최승호 MBC 사장 선임 직접 보도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EXID, 즐거웠으면 됐어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종합] 김수현 완전 삭제…지드래곤 "좋은 사람끼리는 통해"('굿데이') | 텐아시아
- 김병옥, "보증+주식으로 집 날렸다"…아내 "지금도 생각하면 열나" ('가보자고4') | 텐아시아
- [종합] 김준호 "♥김지민 결혼 다가오니 변했다"…시母 "며느리 너무 좋아"('미우새') | 텐아시아
- 박명수, '신민아♥' 김우빈 일화 폭로 "밥값 많이 나와…사장님께 전화 걸어 확인" ('내편하자4') |
- 김준호, 7월 결혼 전까지 무주택자…"'♥김지민母 혼전동거 반대"('미우새')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