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희, 평창동계올림픽 D-50 축하공연 오른다..한국형 원더우먼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주희가 평창동계올림픽 특집방송에 출연한다.
박주희는 오는 21일 오후 KBS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D-50 특집방송에 출연해 특별한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박주희는 대표곡이자 국민가요인 '자기야' 무대에서 인류평화를 소명으로 한 한국형 원더우먼 콘셉트로 무대에 올라 섹시 댄스와 개성 있는 응원구호를 통해 선수들에게 열띤 응원을 전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가수 박주희가 평창동계올림픽 특집방송에 출연한다.
박주희는 오는 21일 오후 KBS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D-50 특집방송에 출연해 특별한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박주희는 대표곡이자 국민가요인 ‘자기야’ 무대에서 인류평화를 소명으로 한 한국형 원더우먼 콘셉트로 무대에 올라 섹시 댄스와 개성 있는 응원구호를 통해 선수들에게 열띤 응원을 전할 계획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는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30여 년 만에 국내에서 펼쳐지는 올림픽 대회로 내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개최를 50일 앞두고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코리안 서포터즈 축하공연이 계획된 이번 축하공연에는 박주희를 비롯해 박현빈, 윤수현, 세븐, 김태우, 손승연, JBJ, BAP, 우주소녀, 오마이걸, 소나무 등이 출연한다.
한편 박주희는 2017년까지 한국문화연예대상에서 5년 연속 성인가수상을 받았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지현, 류현진 사로잡은 드레스 자태와 뒤태
- MBC '뉴스데스크' 앵커 교체, 배현진→김수지로.."당분간 임시체제"
- 고준희, 가슴 깊게 파인 원피스 완벽 소화
- 현아, 여전히 섹시한 핫팬츠 몸매
- 이하늬, 완벽한 몸매의 수영복 화보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