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비범 "해피 비범 데이"..생일 축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락비 비범이 14일 생일을 맞았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공식 SNS를 통해 비범의 생일 축전 이미지와 함께 "해피 비범 데이♥ 비범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팬들 역시 트위터를 통해 '#GiveAndTakeBBombDay' 해시태그를 실시간 트렌드에 올리는 이벤트를 펼치며 비범의 생일을 함께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블락비 비범이 14일 생일을 맞았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공식 SNS를 통해 비범의 생일 축전 이미지와 함께 “해피 비범 데이♥ 비범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팬들 역시 트위터를 통해 ‘#GiveAndTakeBBombDay’ 해시태그를 실시간 트렌드에 올리는 이벤트를 펼치며 비범의 생일을 함께 축하했다.
‘기브 앤 테이크(Give & Take)’는 블락비 비범의 첫 자작곡으로 지난 11월 발매한 블락비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몽타주(MONTAGE)’에 수록되어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비범이 최근 앨범에 첫 자작곡을 수록, 프로듀서로의 능력을 보여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연극과 드라마 등에서도 많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새롭게 선보일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비범이 속한 블락비는 2018년 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 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를 개최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자신을 '여왕'이라 비판했던 최승호 MBC 사장 선임 직접 보도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EXID, 즐거웠으면 됐어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