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연말 모임룩 제격인 롱패딩 2종 출시

손현진 기자 2017. 12. 14. 09:2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아이더 탐페레 다운재킷. ⓒ아이더

연말 연시,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영하의 추위에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사파리형 디자인이나 퍼 디테일의 롱패딩 아이템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강력한 한파에도 따뜻하고 세련된 연말 모임 패션으로 연출 가능한 롱 다운재킷 2종을 출시했다.

아이더 ‘탐페레 다운재킷’는 아웃포켓 디테일이 특징인 사파리형 롱패딩이다. 방수와 방풍, 투습성이 탁월한 도레이의 엔트란트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구스다운 충전재로 따뜻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특징으로 하며 허벅지까지 내려온 기장감으로 트렌디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소매 포켓을 비롯해 넉넉한 수납 구조와 어깨부분 웨빙(끈) 디테일을 포인트로 해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심플한 듯 감각적인 멋을 뽐내기 좋은 사파리 디자인으로 단정한 정장이나 캐주얼한 청바지나 운동화와 믹스매치하기 좋다. 남성용만 출시됐으며 색상은 블랙(Black), 라이트베이지(Light Beige) 2종이며 가격은 44만원이다.

아이더 ‘포리 다운재킷’은 최소화된 퀼팅선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션 연출이 가능한 헤비다운이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길이로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깔끔한 모노톤 색상과 코트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세련미가 돋보인다.

변형된 벨트 소매 디테일에 풍성한 블루폭스 퍼(Fur)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양 옆 빅포켓 구조와 밑단 트임으로 활동성과 실용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랙(Black), 차콜(Charcoal), 다크카키(Dark Khaki), 여성용은 블랙(Black), 그레이(Grey), 라이트베이지(Light Beige) 3종이다. 가격은 둘다 43만원.

우진호 아이더 상품기획총괄 부장은 “평소 단정하고 깔끔한 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사파리형 스타일의 롱패딩을 찾는 편”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롱패딩은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이나 출퇴근길 세련된 포멀룩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