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샤 츄, 방탄소년단 'DNA' 커버 댄스 도전! 스타일리시한 매력 '폭발'

김혜영 2017. 12. 13. 16:5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DNA’가 크리샤츄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크리샤츄는 13일 크리샤츄의 네이버 V앱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탄소년단 ‘DNA’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힙합 스타일로 변신한 크리샤츄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뿜어냈다. 작은 체구에서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인 것이다.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츄에게 이런 모습이 있다니!”, “방탄소년단도 크리샤츄도 멋있다”, “놀랍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얼반웍스미디어(얼반웍스이엔티) 관계자는 “앞으로 이어서 공개될 다양한 커버 영상을 기대해주셔도 좋다. 크리샤츄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연말결산 '2017 톱 아티스트'(Top Artists) 차트에서 10위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한편, 크리샤츄는 1월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크리샤츄의 2집 앨범은 음악적인 성장과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얼반웍스미디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