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립 보행의 역사' 강미나, 상큼+발랄 '보드 여신' 변신

조혜진 기자 2017. 12. 13. 09: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미나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룹 구구단 강미나가 ‘직립 보행의 역사’를 통해 초능력을 가진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16일 방송될 케이블TV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세 번째 이야기 ‘직립 보행의 역사’(극본 최성욱·연출 장정도)에서 여주인공 미나 역을 맡은 강미나의 현장 스틸 컷이 13일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서 강미나는 교복을 입고 보드를 자연스럽게 타는 모습으로 ‘보드 여신’으로 변신했다. 현장에서 그는 대부분의 장면을 능숙하게 소화했을 정도로 캐릭터 표현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보드 여신’으로서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극중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내 강미나만의 상큼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강미나는 ‘직립 보행의 역사’에서 아무도 모르는 소소한 초능력을 가진 여고생 미나 역으로 등장한다. 실제와 비슷한 나이의 캐릭터인 만큼 현실감 넘치는 표현력을 더해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의 여고생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대한민국 슈퍼스타 사진진(한예슬)의 어린 시절로 분해 사랑스럽고 깜찍한 모습으로 국민 첫사랑을 연상시켰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초능력을 지닌 비범한 소녀의 엉뚱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특유의 개성에 담아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강미나의 색다른 모습과 열정적인 연기 변신을 만날 수 있다. 다른 배우들과의 풋풋하면서도 귀여운 ‘케미’로도 시청 포인트를 더하며 방송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미나가 출연하는 ‘직립 보행의 역사’는 7년 지기 남자 친구에게 좋아하는 여자 친구가 생기자 뒤늦게 자신의 감정을 깨닫고 초능력을 이용해 첫사랑을 되찾으려는 고군분투기를 그린 드라마로 16일 오전 0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강미나|구구단|직립보행의 역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