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아찔' 순간 포착 사진 10장

전채리 2017. 12. 12. 13: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올리고 '좋아요'를 받고 싶어하는 사람은 한 둘이 아니다.

이 때문에 일부 사용자들은 자칫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아찔한 사진을 올리곤 한다.

다음은 장안의 화제로 떠오른 보기만 해도 위험천만한 인스타그램 사진 10장이다.

오딘트코바는 목숨을 건 사진을 찍기로 유명한 모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올리고 ‘좋아요’를 받고 싶어하는 사람은 한 둘이 아니다.

이 때문에 일부 사용자들은 자칫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아찔한 사진을 올리곤 한다.

다음은 장안의 화제로 떠오른 보기만 해도 위험천만한 인스타그램 사진 10장이다.

뉴욕의 한 고층 건물에서 요가를 하는 레이첼 브룩 스미스./레이첼 브룩 스미스 인스타그램
레이첼 브룩 스미스는 뉴욕 중심가 고층 건물에서 요가를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두바이에서 위험한 사진을 남기고 있는 비키 오딘트코바./비키 오딘트코바 인스타그램
이에 질세라 비키 오딘트코바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있는 건물 끝에서 현기증을 유발하는 영상을 찍었다. 오딘트코바는 목숨을 건 사진을 찍기로 유명한 모델이다.
브라질 절벽에 매달린 티아코 코레아./티아코 코레아 인스타그램
티아코 코레아는 절벽에 매달린 사진을 올렸다. 이 곳은 브라질 리오데자네이로에 있는 해발 844m의 페드라다가베아 절벽이다. 보기만 해도 심장이 쿵쿵거린다.
절벽에 매달린 클라이밍 선수 메그누스 미토./메그누스 미토 인스타그램
절벽과 떼어낼 수 없는 남자가 여기 또 있다. 메그누스 미토는 클라이밍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여러 차례 이름을 올린 선수다.
외줄을 타고 있는 케빈 위버./케빈 위버 인스타그램
케빈 위버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외줄을 탔다. 아슬아슬한 순간을 사진에 담았다.
영국에서 고층에 매달린 해리 갤러거./해리 갤러거 인스타그램
다음은 고층 건물 옥상에 매달린 해리 갤러거의 모습이다. 그는 영국 런던에서 두번째로 높은 카나리 워프 빌딩에 매달린 채 사진을 찍었다.
높은 빌딩에 한손으로 매달린 제임스 킹스턴./제임스 킹스턴 인스타그램
제임스 킹스턴은 우크라이나에서 두번째로 높은 빌딩에 한 손으로 매달린 채 인증샷을 남겼다.
중국에서 찍은 위험한 셀카./안젤라 니콜라우 인스타그램

강심장을 가진 안젤라 니콜라우는 중국 톈진에서 위험한 셀카를 찍었다.
방콕 고층 건물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는 잭 모리스./잭 모리스 인스타그램

태국에서도 위험한 인증샷은 이어졌다. 잭 모리스는 태국 방콕에서 위험한 사진을 남겼다.
빅토리아 폭포에서 포착한 아슬아슬한 순간./사만다 알란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사만다 알란은 세계 3대 폭포로 꼽히는 빅토리아 폭포에서 사진을 남겼다. 알란은 사진 속에서 웃고 있지만 이곳은 여러 명이 미끄러져 목숨을 잃은 곳이다.

세계 각국에서 안전장치 없이 위험한 인증 사진을 찍다가 일어나는 사고가 반복되고 있는 만큼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cherry@fnnews.com 전채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