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부산항애(愛)' 공정환, 역대급 악역 선보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8년 감성 액션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공정환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범죄 조직 2인자 공상두로 변신한다.
'돌아와요 부산항애'는 부산 최대 범죄 조직의 유물밀반출 사건에 연루된 이란성 쌍둥이 형제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 한국형 감성 액션 영화다.
공정환은 부산 최대 조직 마립칸파 2인자 공상두 역을 맡았다.
공상두는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모든 것들을 철저히 제거하는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2018년 감성 액션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공정환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범죄 조직 2인자 공상두로 변신한다.
‘돌아와요 부산항애’는 부산 최대 범죄 조직의 유물밀반출 사건에 연루된 이란성 쌍둥이 형제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 한국형 감성 액션 영화다.
공정환은 부산 최대 조직 마립칸파 2인자 공상두 역을 맡았다. 역대급 악역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상두는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모든 것들을 철저히 제거하는 인물이다.
공정환은 드라마 ‘송곳’에서 깡패보다 더 깡패 같은 고 과장 역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최근 영화 ‘공조’ 드라마 ‘병원선’에서도 악랄하고 극악무도한 캐릭터를 통해 극에 긴장감을 더하며 활약한 바. ‘돌아와요 부산항애’에서는 어떤 매력을 뽐낼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돌아와요 부산항애’는 2018년 1월 4일 개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지드래곤·이주연, 두 번째 열애설.. 럽스타그램?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잊혀지지 않는 의미, JBJ(인터뷰)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