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소주 '좋은데이' 모델 에이핑크 손나은 선정
최승근 기자 2017. 12. 5. 16:27
[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새 광고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 씨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여성 아이돌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손나은은 돋보이는 미모로 가요계뿐만 아니라 연기,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손나은 효과’라는 수식어와 함께 주목을 받아 왔다.
또한 손나은은 2030 여성들이 뽑은 대표적인 패셔니스타이자 워너비로 남녀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스타다. 무학은 손나은 씨의 큐티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좋은데이’와 적합하다는 평가에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무학 관계자는 “부드럽고 순하면서도 깔끔함을 갖춘 좋은데이의 매력과 손나은 씨가 가진 다방면의 매력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손나은 씨가 가진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좋은데이만의 기본 좋은 느낌으로 잘 융화시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나은 씨와 함께 한 좋은데이 신규 TV광고는 2018년 1월부터 방송과 온라인 등 다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향후 무학은 손나은 씨와 함께 좋은데이 광고를 비롯해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와 스킨십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BAT 코리아 사천공장, 2억달러 수출의 탑 수상
- 동원시스템즈,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 에누리 가격비교,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PC 특가 판매
- [인사]현대백화점그룹
- 오뚜기, 간편하게 즐기는 '떠먹는 컵피자' 4종 출시
-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대표할 캐릭터 '푸빌라' 선봬
- '호남' '트럼프' '불확실성'…'한덕수 출마' 신경 쓰이는 민주당?
-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11명…16일 1차 경선 진출자 발표
- "어차피 대통령은 국민이 정해" 차별화 전략 돌입한 비명계
- 지상파→유튜브·OTT로…‘대세’ 따라 플랫폼 이동하는 하이틴 드라마 [청소년 콘텐츠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