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5일 싱글 'XOXO' 발매..신곡 소개 영상 공개
자우림이 싱글 발매를 앞두고, 신곡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4일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5일 발매되는 자우림 새 싱글앨범 'XOXO'에 대한 소개를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자우림은 팬들에게 깜짝 인사를 건네고 신곡 'XOXO'에 대한 설명과 함께 연말 인사도 전했다.
먼저 보컬 김윤아는 "이 곡을 처음 작업할 때 자우림 멤버들을 떠올렸다. 그리고 20년 동안 한결같이 자우림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 주변에서 지지해준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을 떠올리며 작업한 곡"이고 설명했다.
이어 "(신곡이) 연말 시즌에 잘 어울리고, 스무 살이 된 자우림에게도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싱글이 자우림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음을 강조했다.
또한, 자우림은 연말 콘서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12월 22일~24일 서울에서, 31일 부산에 내려가 성대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하며 "날마다 컨셉이 다르기도 하고 프로그램도 조금씩 달라질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끝으로 "이번 연말 자우림과 함께 잘 지내시고 내년 힘차게 잘 보내시길 기원한다"며 연말 인사로 마무리했다.
한편 자우림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XOXO'를 발매하며, 12월 22일~24일까지 3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31일에는 KBS부산홀에서 '2017 자우림 연말 콘서트 [XX]를 개최한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12월 5일 컴백확정..20주년 기념 로고 공개
- 자우림, 파격성으로 무장한 새 EP앨범 발표
- 美상무 “첫 번째 무역 합의 완료” 발언에 뉴욕 증시 반색
- 쭉 누워 360도 회전에 흔들의자 기능까지, 전동 리클라이너 60만원대 특가
- 깨끗한 신안 바다에서 키웠다, 30마리 넘는 새우 2만3000원 특가
- 하버드 내부 보고서 “이·팔 문제로 학교 내 편견과 적대감 심각”
- 당류 거의 없는 쌀빵, 전자레인지 30초면 오감 자극하는 갓 구운 풍미
- 관용성 좋으면서 고반발 유틸리티, 8만8000원 초특가
- 美, 北 러시아 파병 공식 확인에 “전쟁 지속 책임…즉각 중단해야”
- [제29회 LG배 조선일보 기왕전] 만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