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16' 윤서현, 윤과장 아닌 윤대리? 궁금증 증폭

뉴스엔 2017. 12. 4. 13: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윤서현이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윤서현은 크다컴퍼니 공식 V라이브를 통해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으로 다시 돌아온 윤과장 입니다. 이번 시즌은 제가 지금 10년 동안 늘 과장의 자리를 지켰다가, 대리로 살짝 떨어지죠" 라며 "과연, 이 대리의 자리에서 다시 과장의 자리를 차지하면서 노력을 해서 성공을 할지? 아니면, 더 떨어져 밑바닥 인생까지 갈지 여러분 궁금하지 않습니까? 12월 4일 오후 9시 30분 tvN 에서 만나요! 본방사수"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남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막돼먹은 영애씨’ 윤서현이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tvN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연출 정현건/극본 한설희)’에서 지성사 영업팀 대리 윤서현 역을 맡은 윤서현은 12월4일 궁금증을 자극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윤서현은 크다컴퍼니 공식 V라이브를 통해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으로 다시 돌아온 윤과장 입니다. 이번 시즌은 제가 지금 10년 동안 늘 과장의 자리를 지켰다가, 대리로 살짝 떨어지죠” 라며 “과연, 이 대리의 자리에서 다시 과장의 자리를 차지하면서 노력을 해서 성공을 할지? 아니면, 더 떨어져 밑바닥 인생까지 갈지 여러분 궁금하지 않습니까? 12월 4일 오후 9시 30분 tvN 에서 만나요! 본방사수"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남겼다.

그간 10년동안 낙원사 만년과장으로 자리를 지켜오던 윤서현은 이번 시즌 16에서 지성사로 이직하게 되고, 만년과장에서 탈출 하지만 대리로 강등하게 된다. 과장 정지순의 아래 직원으로 일하게 되며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큰 굴욕과 모욕이 닥칠 것을 예고하며 ‘막돼먹은 영애씨’의 오랜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16’은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드라마다. (사진=크다컴퍼니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포토엔HD] ‘엄마 껌딱지~’ 이영애 ‘붕어빵 아들딸 공항마중에 활짝 핀 엄마미소’[어제TV]‘런닝맨’ 사고 친 유재석, 담당PD도 뿔났다[결정적장면]추신수 1200평 집 공개, 극장에 야외수영장까지(이방인)[결정적장면]‘아는형님’ 장윤주, 연하 남편 유혹법 “속옷 안 입고 가슴으로...”효연, 초고층 호화 아파트에 외제차+캠핑 트레일러까지(살미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