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16' 김현숙, 김원해와 한복 입고 몸싸움..1화부터 강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tvN은 보도자료를 통해 '막영애16' 첫 화에서 이영애가 한복을 입고 고군분투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영애는 단아하게 얹은머리를 하고 분홍빛 한복을 차려입고 있다.
첫 방송에 앞서 '막영애 시즌16' 출연진의 시청률 공약을 담은 영상도 공개됐다.
인생 2막을 맞이한 영애와 주변 인물들의 고군분투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막영애 시즌16'은 4일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이하 ‘막영애16’) 1화에서 이영애(김현숙)가 한복을 입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4일 tvN은 보도자료를 통해 ‘막영애16’ 첫 화에서 이영애가 한복을 입고 고군분투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4일, 월) 밤 9시 30분 방송을 앞둔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이하 ‘막영애 시즌16’) 1회의 한 장면이 공개돼 이번 시즌 막돼먹은 세상을 향한 영애의 고군분투를 예고했다.
사진에서 영애는 단아하게 얹은머리를 하고 분홍빛 한복을 차려입고 있다. 그 단아함도 잠시, 영애는 한 등산복 차림의 남자(김원해)와 팔을 꺾으며 몸싸움을 벌인다. 이윽고 둘의 몸싸움이 격해졌는지 남자는 쓰러지기 일보직전이고 영애는 한복 치마가 벗겨져 있다. 특별 출연하는 김원해가 영애와 어떤 사건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첫 방송에 앞서 ‘막영애 시즌16’ 출연진의 시청률 공약을 담은 영상도 공개됐다. 배우들은 자신에게 ‘막영애’가 갖는 의미를 각자 밝힌 뒤 이번 시즌 시청률이 5%를 넘으면 잔치국수를 쏘겠다고 밝혔다. 잔치국수가 결혼식 등의 행사에서 국수가락처럼 오래 잘 살라는 의미로 차려지는 만큼 이번 시청률 공약은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과연 이번 시즌 영애의 결혼과 함께 시청률 공약도 달성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영상 : http://tv.naver.com/v/2365699)
인생 2막을 맞이한 영애와 주변 인물들의 고군분투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막영애 시즌16’은 4일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지드래곤·이주연, 두 번째 열애설.. 럽스타그램?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잊혀지지 않는 의미, JBJ(인터뷰)
- 손예진, 눈웃음 지우고 제대로 흑화…♥현빈도 놀랄듯 | 텐아시아
- 공효진, 혹평 터진 '별들에게' 관해 심정 털어놨다…"낯설고 어려워, 잊지 못할 것" | 텐아시아
- 이효리♥이상순, 평창동 집에 작업실 그대로 옮겨…명반 탄생할 기세 | 텐아시아
- '♥6살 연하' 장나라, 결혼 3년 만에 안 맞는 점 발견…"알 수가 없어" | 텐아시아
- '147일 노숙' 황가람, 얼마나 노력했길래…"과거 음치였다"('가요광장')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