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대상 받은 아이유의 다음 날 반응..흥 넘치는 춤 '두둠칫'

입력 2017. 12. 4. 10:06 수정 2017. 12. 4. 10: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뉴스 사이트에서 해당 동영상 보기]


가수 아이유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드러냈습니다.

지난 3일, 유튜브에는 아이유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 하나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아이유는 청주 콘서트를 시작 전, 공연장으로 들어서면서 팬들을 마주쳤습니다.

팬들은 아이유를 향해 "대상 축하합니다"라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그 순간 아이유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노랫소리에 맞춰 춤을 추며 한 바퀴를 돌았습니다.

이어 한 팬이 "누나 어제 울컥했죠?"라고 묻자 아이유는 고개를 흔들며 "아니"라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아이유가 이렇게 신이 났던 이유는 전날인 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앨범상'을 비롯해 '올해의 TOP10', '송라이터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기 때문입니다.

이날 아이유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팬클럽 이름인 '유애나'를 여러 차례 언급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출처=유튜브,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