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나라비전, 에어즈락 아카이브 3.0 출시

입력 2017.12.01. 17:57

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어플라이언스형 아카이브 시스템인 에어즈락 아카이브 3.0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차성윤 나라비전 영업대표는 "이번 SW/HW 일체형 출시는 나라비전에게는 큰 의미가 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하고 이에 대한 해답을 주는 솔루션 기반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어플라이언스형 아카이브 시스템인 에어즈락 아카이브 3.0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에어즈락 아카이브(어플라이언스형)’는 나라비전의 기존 아카이브 제품 ‘에어즈락 아카이브 3.0(Ayersrock Achive 3.0)’의 SW/HW 일체형 버전이다.

이메일 아카이빙은 기업 내에서 비즈니스에 사용된 이메일을 손쉽게 보존하고 정보탐색 기록 등으로 잠재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활용하는 시스템이다. 모든 조직에서 이메일 아카이빙은 기초적인 IT 및 문서 보안의 첫 단계다. 에어즈락 아카이빙 솔루션을 통해서 장기간 메일을 보관하고 검색을 단순화하고 필요 시 복구할 수 있으며 스토리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어즈락 아카이브 솔루션은 다양한 조건 검색이나 첨부파일 이름 및 내용 검색, 검색한 데이터 복구 및 저장 기능을 제공하고 백업 및 복구 내역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고객사 내부 감사, 보고, 보관 정책에 부합하는 사용자별 권한 설정 기능을 갖고 있으며 사용자가 한눈에 백업 및 복구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계 기능을 제공한다. 메일 데이터 및 DISK 사용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차성윤 나라비전 영업대표는 “이번 SW/HW 일체형 출시는 나라비전에게는 큰 의미가 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하고 이에 대한 해답을 주는 솔루션 기반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나라비전은 국내 웹메일 솔루션을 최초로 개발한 업체로 1995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나라비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