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화장품 브랜드 더샘 전속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세븐틴이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대세 아이돌 세븐틴을 새로운 글로벌 에코 스타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븐틴은 순수하고 청량미 넘치는 소년 같은 이미지로 국내와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글로벌 에코 브랜드인 더샘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대세 아이돌 세븐틴을 새로운 글로벌 에코 스타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세븐틴은 더샘이라는 브랜드는 물론 플래그십 스킨케어 어반에코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알리는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븐틴은 순수하고 청량미 넘치는 소년 같은 이미지로 국내와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글로벌 에코 브랜드인 더샘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세계 곳곳의 좋은 성분을 화장품에 담아 전하는 글로벌 에코 더샘의 콘셉트를 ‘세븐틴’의 밝은 에너지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세븐틴은 현재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박수’로 활동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지드래곤·이주연, 두 번째 열애설.. 럽스타그램?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잊혀지지 않는 의미, JBJ(인터뷰)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