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토크콘서트 무대로 돌아온다..2년 공백 깨고 관객과 눈맞춤
토크콘서트의 아이콘 김제동이 약 2년 만의 공백을 깨고 무대로 돌아온다.
2009년 150석의 대학로 소극장에서 시즌1 첫 공연을 시작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는 그동안 수 천 석의 대극장까지 아우르며 전국 방방곡곡에서 관객들을 만나 그야말로 ‘말’ 하나로 전국을 들었다 놨다 하는 토크 공연의 진수를 선보였다.
김제동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소통하는 신개념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국내 공연계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었던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는 지난 일곱 번의 시즌 내내 변함없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8, 이번 시즌은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가 탄생했던 대학로로 돌아와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보다 가까운 자리에서 관객들과 눈을 맞추며 모여 앉아 호흡하는 소극장 공연만의 매력을 다시 한번 선사한다.
무대 위의 김제동뿐 만 아니라 관객 모두가 주인공이라는 공연의 모토처럼 우리가 살아가는 삶에 대한 이야기만으로도 무궁무진한 레퍼토리를 만들어온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인 만큼 더욱 가깝게 나눌 이야기들에 시즌8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와 열기는 뜨겁다.
김제동의 주 무기이자 모든 것인 ‘말(言)’을 화두로 진행될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기다려온 만큼 보다 속 시원하면서도 가슴 한 켠이 뜨거워지는 이야기, 시린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감동과 위로, 지친 하루의 끝에 쉴 새 없이 웃게 되는 재미와 힐링까지 한자리에서 선사할 것이다.
소재의 한계를 넘어 상상 그 이상의 모든 것을 보고, 듣게 될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은 2018년 1월 4일부터 2월 4일까지 대학로의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진행된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NS는 지금] 송일국, 삼둥이 허락 받기 성공…간만에 전한 근황
- [전문] ‘이혼숙려’ 故 강지용 아내, 먹먹한 심경 “여전히 사랑해”
- [공식] 이민정 본격 예능 도전…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다음 달 16일 첫 방송
- ‘♥홍상수’ 김민희, 아들 품에 안고…따스한 봄 나들이
- 백종원은 지금 ‘장사천재’ 프랑스편 촬영 중
- ‘SNL7’ 김사랑, 신비 벗었다···희귀짤 대방출
- 김부선 “이재명 매력 있어, 홍준표 부러울걸”
- 쯔양, 코 세우고 완전히 달라졌다 “다른 사람 같아”(쯔양밖정원)
- ‘남편 옥바라지’ 성유리, 홈쇼핑 복귀 임박
- ‘아이언맨’ 윤성빈, 결국 ‘국민밉상’ 전락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