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호텔온센닷컴, 일본 도고온천·료칸여행 미디어 취재 투어

송고시간2017-11-30 10:58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호텔온센닷컴, 일본 도고온천·료칸여행 미디어 취재 투어 - 1

▲ 온천·스파·힐링을 테마로 한 료칸·호텔 전문 예약 사이트(O.T.A)인 호텔온센닷컴은 12월 5일 '일본 에히메현 마츠야마시 료칸 취재, 일본 온천 여행'을 테마로 한 온천, 료칸 미디어 팸투어를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일본 시코쿠 에히메 현에 있는 마츠야마 지역은 11월 제주항공 인천-마츠야마 항공이 신규 취항하면서 더욱 접근성이 편리해진 곳으로 일본 에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이 된 도고온천이 위치해 있다.

이번 미디어 팸투어는 마츠야마 시와 도고온천 주변을 중심으로 2박 3일간 비공개로 진행되며, 마츠야마-도고의 온천 마을과 근교에서 체험 가능한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취재한다.

1일 차에는 신규 취항한 마츠야마 공항을 이용해 입국 후, 전용 차량 및 현지 대중 교통수단을 이용해 마츠야마 시로 이동, 도고온천 료칸에서 1박을 한다.

2일 차 오전, 전용차량을 이용해 도고온천을 취재 및 관광할 예정으로 도고온천 역의 카라쿠리 시계탑과 1894년에 지어진 도고온천 본관, 1954년까지 마츠야마 시내를 달렸던 봇짱 열차 등 주요 관광지를 취재한 후, 도고온천 료칸에서 숙박을 겸한 시설 취재를 진행한다.

3일 차에는 마츠야마 성과 이마바리 타올 박물관 등을 견학한 후, 약 20km 정도의 사이클 코스 체험 및 도고온천의 오헨로 체험(불교 순례)도 준비돼 있다.

이번 팸투어를 통해 지난 11월 신규 취항한 마츠야마 지역의 새로운 관광지와 도고온천 마을의 현지 상황 등을 생생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호텔온센닷컴 관계자는 "이번 미디어 팸투어를 통해 에히메 현 마츠야마 시와 도고 지역의 료칸 및 알려지지 않은 주변 관광지를 소개하고 싶다"며 팸투어를 앞둔 소감을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