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닮은꼴' 한성민, 아이유 추천으로 체리비 '그의 그대' MV 출연

우빈 2017. 11. 30. 09: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성민 / 사진=디오비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설리 닮은꼴로 유명한 모델 한성민이 가수 체리비의 데뷔곡 '그의 그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아이유가 최초로 타 가수의 곡을 작사해 집중조명 받는 체리비(Cherry B.) 데뷔곡 '그의 그대'가 지난 29일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한성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성민은 2001년생 에스팀 소속 모델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슈퍼 루키. 배우 설리를 닮은 마스크와 어리지만 신비로운 매력, 우월한 프로포션으로 무한한 잠재력을 보이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다.

특히 이번 출연 역시 평소 한성민을 눈여겨 본 아이유의 추천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그의 그대'는 세련된 피아노 화성과 LA 스트링 앙상블의 연주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R&B 발라드 트랙으로 내가 사랑하는 그 사람의 시선이 향하는 곳에 대한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작사가로 참여한 아이유만의 독창적인 표현 방식들이 곳곳에 드러난다.

독특한 스케일의 블루지한 멜로디 라인 또한 가사의 감성을 더욱 진하게 표현해 주는데 체리비가 직접 멜로디 메이킹에 참여하여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현재 체리비는 내년 2월 첫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