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AOA 혜정 '착한마녀전' 출연? 긍정 검토 중"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그룹 에이오에이(AOA) 멤버 혜정이 '착한마녀전' 출연을 검토 중이다.
30일 SBS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SBS 새 주말드라마 '착한마녀전'(극본 윤영미·연출 오세강) 제작진이 혜정에게 섭외를 요청한 게 맞다. 현재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인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혜정이 '착한마녀전'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불거졌다. 주연급 캐릭터로 출연을 확정했다는 것. 다만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혜정에게 제작진이 캐릭터를 제안한 것은 맞지만 주연이라는 표현은 조심스럽다. 방송까지 많은 시간이 남았고 아직 캐스팅 단계인 만큼 그 비중과 설정에 대해 단정 짓기는 어려운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혜정은 앞서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2013년 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2013년 KBS2 드라마 '칼과 꽃'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은 바 있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병원선'에 출연한 민아를 비롯, 영화계에서 주로 활동 중인 설현까지 에이오에이 그룹 멤버들이 '연기돌'로 맹활약 중인 상황. 혜정이 '착한마녀전'으로 그 열기를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착한마녀전'은 착한 주부의 통쾌한 사랑과 성공을 그린 드라마다. 혜정에 앞서 배우 이다해 류수영 배수빈이 섭외 제안을 받았고 현재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내 마음 반짝반짝'의 오세강 PD와 '미녀의 탄생'의 윤영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현재 방송 중인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의 후속으로 내년 상반기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AOA 혜정|SBS|착한마녀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년손님' 이연복, 사위 앞 2% 부족한 장인 등장
- 이연복 '백년손님' 출연, 사위·연희동 자택 공개
- '내 방 안내서' 혜민스님, 가족 생각에 울컥 "부모님께 잘 못해"
- SBS "이승기·이상윤·육성재·양세형, '집사부일체' 출연 확정"
- '의문의 일승', 방송 2일만에 증명한 확실한 1승 가능성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