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백아연X웬디 '성냥팔이 소녀' MV 출연

공미나 기자 2017. 11. 29. 11: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재현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그룹 NCT 재현이 SM '스테이션(STATION)' 시즌 2에 2주 연속 참여해 매력을 뽐낸다.

재현은 다음달 1일 공개되는 가수 백아연과 그룹 레드벨벳 웬디의 듀엣곡 '성냥팔이 소녀(The Little Match Girl)'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앞서 재현은 지난주 '스테이션'을 통해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와 컬래버레이션한 '트라이 어게인(Try Again)'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를 선사함은 물론, 매력적인 분위기의 웹 화보 '포에틱 뷰티:재현(Poetic Beauty:JAEHYUN)도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백아연과 웬디가 호흡을 맞춘 신곡 '성냥팔이 소녀'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부드러운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돋보이는 따뜻한 겨울 분위기의 발라드 곡이다. 두 '음색 여신'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성냥팔이 소녀'는 다음달 1일 저녁 6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레드벨벳|백아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