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라더스 김태현, 포맨 커버 영상 화제 "폭풍 가창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 그룹 더 브라더스의 멤버 김태현의 포맨 커버 영상이 SNS에서 '폭풍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태현은 연습실에 앉아 반주에 맞춰 포맨의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열창하며 자신의 가창력을 드러냈다.
한편 더 브라더스는 김태현과 최웅열, 정은성으로 구성된 3인조 보컬 그룹으로 지난 21일 세 번째 싱글 앨범 '지워질까'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보컬 그룹 더 브라더스의 멤버 김태현의 포맨 커버 영상이 SNS에서 '폭풍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태현은 연습실에 앉아 반주에 맞춰 포맨의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열창하며 자신의 가창력을 드러냈다. 김태현은 고음 파트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면서 쉽게 도전하기 힘든 4단 고음까지 성공해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김태현의 영상은 27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15곳의 SNS 페이지에 소개되며 총 조회수 13만 6000여 회를 기록했다. 특히 4단 고음을 평온하게 부르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진짜 잘 부른다”, “처음 부분만 들어도 소름 끼친다”며 극찬했다.
한편 더 브라더스는 김태현과 최웅열, 정은성으로 구성된 3인조 보컬 그룹으로 지난 21일 세 번째 싱글 앨범 ‘지워질까’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한별, 엄마된다.."임신 4개월..혼인신고 완료"
- 가수 박정운, 가상화폐 투자 사기 연루
- 탑 前여친 한서희, 유아인 저격 "아, 삼촌!"
- 송혜교, 반짝 반짝 결혼 반지 '눈길'
- '재혼' 이세창 "아내, 야한 외모..몸매 예쁘다"
- 방탄소년단 진이 달려갑니다! 6월 첫 단독 팬콘 투어 - 스타뉴스
- 송중기, 재혼 후 大반전..플로리스트 목격담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Seven' 91주·'GOLDEN' 75주 차트인..亞솔로 최초 '신기록
- 효민, 10살 나이 차 넘은 ♥..신랑은 79년생 서울대 출신 금융맨 [종합] - 스타뉴스
- 아름답게 흐르는 방탄소년단 뷔 '슬로우 댄싱', 스포티파이 4억 9000만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