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헌 한빛미디어 대표, '올해의 출판인' 선정
나윤석 기자 2017. 11. 27. 18: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판사 단체인 한국출판인회의는 '올해의 출판인'으로 김태헌(사진) 한빛미디어 대표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안상수 파주타이포그라피학교 교장은 '공로상' 수상자로, 김윤주 군포시장과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책방'을 진행하는 이동진 평론가는 '특별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마케팅 부문상에는 김일신 도서출판 서해문집 본부장이, 디자인부문상에는 심우진 도서출판 물고기 대표가 각각 선정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출판사 단체인 한국출판인회의는 ‘올해의 출판인’으로 김태헌(사진) 한빛미디어 대표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안상수 파주타이포그라피학교 교장은 ‘공로상’ 수상자로, 김윤주 군포시장과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책방’을 진행하는 이동진 평론가는 ‘특별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편집부문상에는 김희진 반비 편집장이. 마케팅 부문상에는 김일신 도서출판 서해문집 본부장이, 디자인부문상에는 심우진 도서출판 물고기 대표가 각각 선정됐다.
편집과 교정교열이 뛰어난 ‘우수편집도서상’은 ‘나는 지하철입니다’(문학동네)와 ‘한국현대 생활문화사: 1950∼1980년대’(창비. 전 4권)가 받는다.
시상식은 12월5일 서울 연세대 동문회관 3층에서 열리는 ‘2017 출판인의 밤’ 행사에서 진행된다.
/나윤석기자 nagija@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美 국무부 관리 "귀순 북한 병사, 끔찍한 北의 창"
- 삼성 야심작 '갤럭시S9' 어마어마한 성능 미리보니
- 페미니스트 한서희가 수위 높은 발언을 연일 이어가는 이유는?
- [현장]'엑소' 세훈, "'GO'노래, 멤버들과 팬들 생각하면서 써"
- [현장]'엑소' 카이 "새로운 장치들 많은 콘서트.. 더듬이가 아닌 센서다"
- 홍지민, 득녀 전 만삭 사진 공개 "내생애 마지막 일듯"
- [SE★이슈] "애호박→페미니스트?"..유아인vs한서희, SNS 설전은 진행中
- [SE★초점]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의 고통과 시청률 40% 목전의 관계
- 엑소(EXO) 세훈, 무표정 카리스마 (기자회견)
- '미우새' 김건모母, 신승훈에 잔소리 폭발.."결혼 안하는 것도 라이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