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빈, 신생 기획사 손잡고 새로운 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수빈이 신생 기획사 오리진엔터테인먼트(ORIGIN Entertainm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오리진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배우 배수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탄탄한 연기 내공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명품배우 배수빈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배우 배수빈이 신생 기획사 오리진엔터테인먼트(ORIGIN Entertainm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오리진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배우 배수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탄탄한 연기 내공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명품배우 배수빈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배수빈은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라고 두터운 신뢰를 드러내며 “향후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든든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배수빈은 2002년 중국CCTV ‘기억의 증명’을 통해 데뷔한 이래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주몽’ ‘찬란한 유산’ ‘동이’ ‘49일’ ‘비밀’ ‘내 마음 반짝반짝’ 등과 영화 ‘걸프렌즈’ ‘무서운 이야기’ ‘26년’ ‘마이 라띠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명실상부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 해왔다. 또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어 연극, 뮤지컬 무대까지 활동영역을 넓혀 장르를 불문하고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해는 영화 ‘대립군’과 뮤지컬 ‘컨택트’에 출연했으며 현재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지드래곤·이주연, 두 번째 열애설.. 럽스타그램?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잊혀지지 않는 의미, JBJ(인터뷰)
- '47세' 전현무, 공개 사과했다…박명수도 '라방' 저격, "경거망동하지 않을 것" ('사당귀') | 텐아시
- 송일국 子 삼둥이, 곧 '2m' 서장훈 넘길 듯…중1이 왜 이리 커 | 텐아시아
- 제니에게 사과하더니…기안84, GD도 팔았다 "내 동생이야" ('태계일주4') | 텐아시아
- 10년만에 시세차익만 40억원…최시원, 압구정 로데오 건물주로 돈방석[TEN이슈] | 텐아시아
- 母 이경실 뒷배 대단하네…손보승, '감독' 하정우 소개 받았다 ('조선의사랑꾼')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