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정해인, 김수현 닮은꼴 질문에 "영광이죠"
남소라 온라인기자 blanc@kyunghyang.com 2017. 11. 25. 15:59
<컬투쇼> 배우 정해인이 김수현 닮은꼴이라는 말에 소감을 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에 출연한 주연 배우 정해인, 이원종, 김지훈 등이 출연했다.
이날 컬투는 정해인에게 “매력있게 생겼다. 여자로 말한다면 단아하게 생겼다”라며 외모를 칭찬했다.
이어 “김수현 씨와도 비슷하다”며 닮은꼴 배우를 언급했고, 이에 정해인은 “영광이죠”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정해인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 <역모>에 대해 “제가 2014년에 데뷔해 2015년에 촬영한 영화다. 데뷔 1년차에 촬영을 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2014년 <백년의 신부>로 데뷔한 정해인은 “저는 학교와 군대를 다 마치고 왔다. 이제 민방위만 남았다. 올해 서른 살이다”며 늦은 데뷔를 설명했다.
<남소라 온라인기자 blanc@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혼숙려캠프 출연’ 전 축구선수 강지용, 22일 돌연 사망
- 최여진, 사이비·불륜 의혹 전면 부인 “선 넘는 댓글, 고소할 것”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SNS는 지금]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 루머? “저도 모르는 사이 이런 일이”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김준호♥김지민, 7월 결혼인데 “이해 안된단 반응 多” (돌싱포맨)
- [SNS는 지금]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스경X이슈] 백종원 갑질 폭로, 정당한 항의인가 흠집내기 인가…방송 관계자들에 들어보니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