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임신·결혼 초고속 발표 "임신4개월, 법적 부부"(전문)

오효진 2017. 11. 24. 09: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한별이 SNS를 통해 임신과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배우 박한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촬영장에서 스태프 배우분들께 불편을 줄까 봐, 또 작품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될까 봐 꽁꽁 숨겨놨던 비밀을 발표할까 해요"라고 입을 열었다.

안녕하세요 박한별입니다 어제로써 모든 보그맘 촬영이 마무리 되었어요.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한별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박한별이 SNS를 통해 임신과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배우 박한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촬영장에서 스태프 배우분들께 불편을 줄까 봐, 또 작품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될까 봐 꽁꽁 숨겨놨던 비밀을 발표할까 해요"라고 입을 열었다.

박한별은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돼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가고 있답니다.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 상태고요. 식은 우선은 간단한 가족행사로 대신했는데, 가능하다면 내년에 조용하게 예쁜 모습을 남기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박한별은 "초기에 촬영 기간과 겹쳐서 살짝 걱정했었지만 다행히 아가와 저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보내왔고 이제 이렇게 공개도 했으니 많은 분들께 더 축복받고 행복할 일만 남은 거 같다"라며 "비록 누군가의 아내가 되고 엄마가 되는,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 있는 경험을 하고 있지만 연기생활은 늘 똑같이 꾸준히 열심히 할 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축복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한별은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아래는 박한별 SNS 게시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박한별입니다 어제로써 모든 보그맘 촬영이 마무리 되었어요. 그동안 보그맘을 연기하면서 배우로서 쉽게 해보지 못할 캐릭터라 너무 감사했고 너무 재밌었답니다^^ 이제 곧 방송도 끝나고 촬영도 모두 종료가 되었으니 그동안 촬영장에서 스텝, 배우분 들에게 불편을 줄까봐, 또 작품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될까봐 꽁꽁 숨겨놨던 비밀을 발표할까 해요 비록 인간이 아닌 로봇이었지만 ‘엄마’ 역할을 처음 해봤는데요, 신기하게도.. 캐릭터가 현실이 되었어요!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가고 있답니다...^^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 상태구요, 식은 우선은 간단한 가족행사로 대신하였는데 가능하다면 내년에 조용하게 예쁜 모습을 남기고 싶습니다.

초기에 촬영기간과 겹쳐서 살짝 걱정 했었지만 다행히 아가와 저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보내왔고 이제 이렇게 공개도 했으니 많은 분들께 더 축복받고 행복할일만 남은거 같아요^^ 하느님께서 주신 소중한 선물에 하루하루가 너무 감사하고, 세상이 전부 달라 보이는 신기한 경험들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이 기쁜 다짐들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 정말 많이 고민 했었는데 다른 멋진 말로 포장하지 않을께요. 그냥 예쁘게 행복하게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받으면서 잘 살께요^^ 갑작스런 발표에 놀라셨겠지만 많이 축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누군가의 아내가 되고 엄마가 되는,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 있는 경험을 하고 있지만 연기생활은 늘 똑같이 꾸준히 열심히 할 것 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축복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오효진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