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금양인터내셔날·디아지오코리아·롯데주류 外

기사승인 2017-11-23 09:14:29
- + 인쇄

금양인터내셔날, ‘가또 네그로 미니패키지출시=금양인터내셔날이 편의점 CU와 함께 칠레산 와인 가또 네그로 미니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가또 네그로 까베르네 소비뇽은 잘 익은 블랙커런트와 블루베리 아로마가 인상적이며, 가또 네그로 소비뇽블랑은 파인애플과 애플망고 등 진한 열대 과일 향이 특징이다. 가또 네그로는 칠레 와이너리 산 페드로의 데일리급 와인으로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로 알려졌다. 이번 미니 패키지는 375가또 네그로와 하트보틀, 플라스틱 위글잔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6500원이다.

디아지오코리아, ‘더블유 시그니처광고 캠페인 실시=디아지오코리아가 더블유 시그니처모델인 현빈과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영상 속 현빈은 12년산 위스키로 만든 더블유 시그니처의 순수성을 강조한다. 더블유 시그니처는 3명의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 더글라스 머레이, 크레이그 윌레스, 캐롤린 마틴이 함께 블렌딩한 제품으로 12년산 이상의 위스키 원액에 풍미와 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롯데주류, 내년부터 밀러유통·판매 실시=롯데주류가 몰슨 쿠어스 인터내셔날과 협의를 통해 내년 11일부터 밀러 라이트밀러 제뉴인드래프트를 유통·판매하기로 협의했다. 밀러는 한국에 수입된 1세대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제품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롯데주류는 다양한 맥주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오비맥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실시=오비맥주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23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시험장 인근에서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을 벌인다. 이날 오비맥주 임직원들로 구성된 건전음주 봉사단 등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약속합니다!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NO!’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청소년 금주 서약을 받을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약속 캠페인을 통한 수험생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의 취지가 자연스럽게 확산되도록 할 계획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