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시스터즈' 허은정, 미워할 수 없는 허당 악녀 예고

신상민 기자 2017. 11. 22. 11: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피시스터즈 허은정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허은정의 ‘해피시스터즈’ 타이틀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허은정은 SBS 새 아침 드라마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할 매혹적인 야망녀를 꿈꾸며 갖은 계략과 음모를 꾸미지만 현실은 어설프기 그지 없는 허당 악녀 이세란 역을 연기한다.

지난 20일 공개된 ‘해피시스터즈’ 1차 티저 영상에서 남다른 춤 솜씨를 선보인 것에 이어 비하인드 컷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은정은 화려한 스타일에 소품 인형을 들고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넘치는 애교와 콧소리, 그리고 매사 1% 부족한 행동들로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허당 악녀 ‘이세란’을 상상케 하며 극 중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허은정은 ‘이세란’이 오랫동안 짝사랑 해온 ‘민형주(이시강)’가 ‘윤예은(심이영)’을 사랑하게 됐다는 사실에 분노, ‘윤예은’에게 ‘민형주’를 빼앗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것으로 알려져 심이영과 한 남자를 사이에 두고 그려낼 또 하나의 스토리에 역시 기대를 모으게 했다.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해피시스터즈’는 ‘달콤한 원수’ 후속으로 오는 12월 4일 첫 방송 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제공=웰메이드 예당]

해피시스터즈|허은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