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홈쇼핑, 이민웅 "패딩 2만장 판매,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호스트 이민웅이 슈퍼주니어와 홈쇼핑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민웅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슈퍼주니어! 홈쇼핑 등장하자마자 패딩 2만장 팔았다는게 레알? 재밌는 방송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홈쇼핑에서 판매한 패딩을 입고 포즈는 취하는 슈퍼주니어 멤버와 쇼호스트 이민웅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쇼호스트 이민웅이 슈퍼주니어와 홈쇼핑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민웅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슈퍼주니어! 홈쇼핑 등장하자마자 패딩 2만장 팔았다는게 레알? 재밌는 방송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엘프님들 물총 퍼포먼스는 완판하려는 깨알 노력으로 넘어가주시길. 품질 좋고 예쁜 슈주패딩으로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 길에서 마주치면 눈인사 찡긋 #아이돌은 슈주 #홈쇼핑은 씨제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홈쇼핑에서 판매한 패딩을 입고 포즈는 취하는 슈퍼주니어 멤버와 쇼호스트 이민웅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밝은 표정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정규 8집 '플레이' 앨범이 20만장 이상 판매되면 TV 홈쇼핑에 출연해 '블랙슈트'를 팔겠다는 공약을 건 바 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연 "이민웅, 외로워하는 내 손 잡아줘 그게 열애설로"
- '한국 신기록' 이민웅, 스키트 우승..김예슬 2관왕
- '문제적 남자' 이민웅 "한 달 수입, 성수기일 때 중형차 한 대"
- 이민웅, 마일스톤 컴퍼니와 전속계약 "행보에 관심 부탁해"
- 쇼호스트 이민웅, 두 여자에게도 밀리지 않는 입담 과시
- 손흥민, "임신했다" 협박한 20대 여성 고소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수천만원 사기 혐의로 피소
- "오지마" 전호준, 전 연인 데이트 폭행 반박…증거사진·녹음본 공개
- 고현정, 건강 악화 휴식→사망설에 깜짝 "쇼크다"
- 나상현씨밴드 나상현, 음주 성추행 폭로 인정 "반성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