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패치` 홍콩 뷰티박람회 출사표

이영욱 기자
입력 : 
2017-11-16 11:54:32

글자크기 설정

간편하고 효과 뛰어난 셀프 케어 제품 선호하는 홍콩 소비자 공략
사진설명
내츄럴엔도텍이 15~17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7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에 참가해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선보였다. <사진제공=내츄럴엔도텍>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15~17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2017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에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선보인다. 1996년 개최돼 올해 22회를 맞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뷰티 박람회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지난해의 경우 19개국 2600여개 업체가 참석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반도체 기술과 겔(gel) 형태의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 기술을 적용한 마이크로 구조체 패치다. CLHA는 히알루론산 자체가 교차 결합하는 구조라 일반 히알루론산에 비해 피부 속에서 쉽게 분해되지 않고 오래 머물러 한 번 사용하면 6일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지난 3월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도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에게 큰 이목을 끌었었다"며 "홍콩의 많은 여성들이 일과 가사 병행으로 인한 시간부족, 고가의 관리 비용 등으로 피부 관리샵이나 스파를 대신할 셀프 케어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