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호정, '2017 MAMA' 시상자 발탁.. 대세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호정이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의 일본 시상자로 참석한다.
드라마,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호정이 오는 29일 열리는'2017 MAMA in Japan'의 시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25일 베트남, 29일 일본, 내달 1일 홍콩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호정은 최근 영화 '청년경찰'에서 가출 소녀 역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모델 이호정이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의 일본 시상자로 참석한다.
드라마,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호정이 오는 29일 열리는‘2017 MAMA in Japan’의 시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올해 9회를 맞은 ‘MAMA’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시상식이다. 특히 올해는 ‘공존’을 콘셉트로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MAMA WEEK를 연다. 25일 베트남, 29일 일본, 내달 1일 홍콩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호정은 최근 영화 ‘청년경찰’에서 가출 소녀 역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며 눈도장을 찍었다.이어 ‘얼굴 없는 보스’에 캐스팅되며 대세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세련된 마스크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가져 패션계의 핫 아이콘으로 자리매기 중이다. 다양한 행사에 인플루언서로 참석하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지드래곤·이주연, 두 번째 열애설.. 럽스타그램?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부부' 송중기♥송혜교, 본식 사진 공개..'세상 가장 행복'
- 잊혀지지 않는 의미, JBJ(인터뷰)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