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성경, 결별했다..김지용 이사장과 연애 종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성경이 김지용 이사장과 결별했다.
김성경은 앞선 8월 방송된 KBS 2TV 시사교양프로그램 '1대 100'을 통해 교제 중인 남성이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김성경은 지난 1993년 SBS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뒤 뉴스 및 시사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예능, 교양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방송인이다.
현재 김성경은 TV조선 시사토크쇼 '강적들'에서 진행솜씨를 발휘하며 프로그램 인기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성경은 앞선 8월 방송된 KBS 2TV 시사교양프로그램 '1대 100'을 통해 교제 중인 남성이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후 해당 남성이 김석원 쌍용그룹 전 회장의 장남이자 현 태아산업 부사장, 국민대학교 이사장 직을 맡고 있는 김지용 씨임이 밝혀지며 다시 한번 이목이 쏟아진 바 있다. 두 사람이 결별하게 된 구체적인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김성경은 지난 1993년 SBS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뒤 뉴스 및 시사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예능, 교양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방송인이다. 또한 영화 '구세주:리턴즈',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태양의 도시'에서 배우로도 활약하며 활동영역을 넓혔다.
현재 김성경은 TV조선 시사토크쇼 '강적들'에서 진행솜씨를 발휘하며 프로그램 인기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배우 김성령의 여동생이기도 하다.
김지용 이사장은 지난달 2018 평창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장에 선임됐다.
ssalek@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2번"..유명 역술가 공개한 '김국진 충격 사주'
- 남상미, 남편X붕어빵 딸X대저택 공개 '입 쩍'
- '송승헌♥' 유역비 '후덕해진 얼굴' 포착 '헉'
- 노유정, 이혼 후 수산시장서 일하는 모습 포착
- 이미도 "18평 빌라 전세살이..상상임신까지"
- 5일 동안 후지산에서 두 번 구조된 대학생, 다시 오른 이유 '황당'
- 손연재, 땡볕 아래서 극한 육아.."운동 선수로 키우겠다는 의지"
- 유승준, 태진아와 다정한 투샷…"대선배님 사랑합니다"
- '대인기피증' 최홍만, DM 테러에 '고통'…"차라리 악플이 낫다. 스트…
- '이수근♥' 아내, '신장투석→대퇴부 괴사'라더니..."큰 수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