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계양전기 청계고객지원센터 서울빛초롱축제 방문 이벤트 진행

입력 : 2017-11-13 11:17:45 수정 : 2017-11-13 11:17: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17 서울빛초롱축제, 평창동계올림픽 주제로 약 2주간 청계천에서 개최
계양전기 청계고객지원센터 방문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전동공구 및 자동차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는 가을 밤, 서울 청계천 일대를 환하게 수놓을 ‘2017 서울빛초롱축제’ 기간 동안 자사의 청계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축제기간 동안 청계고객지원센터 방문객 전원에게 커피, 율무차, 코코아 등 따뜻한 음료를 제공한다. 늦가을 한 층 더 추워진 야외에서 진행되는 축제를 관람해야 하는 관람객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또한 자사 카카오톡 친구 등록 고객에게는 휴대폰 보조배터리, 돗자리, 주차번호판 등 다양한 사은품을 100%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은 쪽지를 통해 진행하며 고객은 쪽지 속 내용과 일치하는 사은품을 받게 된다.

SNS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계고객지원센터 매장 방문 사진 또는 제품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해주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으로 우산을 증정하며, 계양전기㈜의 커뮤니티에 정성어린 방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충전드릴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서울빛초롱축제 기간 내내 진행되며,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금요일은 9시까지 연장 운영) 운영한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국내 토종기업으로서 전동공구 및 충전공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회사의 고객지향서비스를 이번 서울빛초롱축제 기간 동안 서울시민은 물론 국내외 관광객들까지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11월 늦가을 저녁 서울 중심을 밝히는 아름다운 등불과 청계 고객지원센터가 준비한 이벤트로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7 서울빛초롱축제’는 지난 11월 3일부터 19일까지 ‘서울에서 빛으로 보는 평창동계올림픽’을 주제로 청계천 내 청계광장에서 수표교까지, 약 1.2km 구간에서 진행 중이다

동계올림픽 종목인 피겨스케이팅, 쇼트트랙, 봅슬레이, 스키점프 등 15개 종목과 패럴림픽에서 선보이는 6개 종목까지 총 21개의 테마 등을 제작하여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축제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