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카스텐, EP '스트레인저' 발매 예고..신곡 '이방인'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국카스텐이 오는 15일 EP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밴드 국카스텐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국카스텐이 오는 15일 EP '스트레인저(STRANGER)'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카스텐은 이번 타이틀 곡 '이방인'에서 "낯선 무언가의 만남을 통해 갇혀 있는 자신을 초월하려는 형이상학적인 존재로의 의지와 목마름"을 그려낼 예정이며 "우리는 어떤식으로 존재해 있어야 하는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노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밴드 국카스텐이 오는 15일 EP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밴드 국카스텐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국카스텐이 오는 15일 EP ‘스트레인저(STRANGER)’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펄스(Pulse)’ 이후 1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이번 EP ‘스트레인저’에는 타이틀곡 ‘이방인’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타이틀로 확정된 ‘이방인’은 올여름 개최됐던 공연 ‘스콜(Squall)’에서 처음 공개됐다. 국카스텐 특유의 시적이면서도 몽환적인 가사와 보다 정교해진 사운드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국카스텐은 이번 타이틀 곡 ‘이방인’에서 “낯선 무언가의 만남을 통해 갇혀 있는 자신을 초월하려는 형이상학적인 존재로의 의지와 목마름”을 그려낼 예정이며 “우리는 어떤식으로 존재해 있어야 하는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노래”라고 말했다.
국카스텐은 독보적인 가창력과 유연한 음색으로 MBC ‘복면가왕’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보컬 하현우를 필두로 기타 전규호, 베이스 김기범, 드럼 이정길로 이뤄진 밴드다.
본격적인 가요계 컴백을 알린 국카스텐은 연말 전국투어 ‘해프닝(HAPPENING)’을 통해서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국카스텐은 이번 연말 투어에서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연출로 보여줄 예정이다.
‘2017 국카스텐 연말 전국투어 HAPPENING’은 오는 25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9일 대구, 12월 17일 대전에 이어 12월 24~25일 서울에서 열린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단독]배우 신지수 결혼..한혜진·유선·엄지원·박수진 '총출동'
- 이유영, 故 김주혁 발인 참석.. 고인에 마지막 인사
- '부부' 송중기♥송혜교, 본식 사진 공개..'세상 가장 행복'
- 잊혀지지 않는 의미, JBJ(인터뷰)
- 김재중, 사생범 때문에 사고 당했다…"차에서 기어 나오는데 웃으며 사진 찍어" ('돌싱포맨') | 텐
- [종합] 박재범 "130억원보단 더 될 것"…재산 규모 입 열었다 ('살롱드립') | 텐아시아
- '42세' 유인나, 설레임 느꼈다…"여행 떠나고 싶은 마음 커져" ('우리지금만나') | 텐아시아
- 이지혜, '1200만원 사립초'에 딸 보내더니…이현이에 210만원 필리핀 학교 추천('살아보고서') | 텐
- “검은 드레스 입은 채 눈물로 젖어있어” 신지, 지긋지긋한 루머에 분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