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최명빈, 영화 '여름방학' 캐스팅..오정세X이하나 딸 역
안하나 2017. 11. 6. 15: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 배우 최명빈이 영화 '여름방학'에 캐스팅됐다.
6일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측은 "최명빈이 영화 '여름방학'에서 오정세와 이하나의 딸 희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황철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는 택시 기사 부부와 버스 기사 부부가 벌이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리며, 배우 김희원과 이하나, 오정세, 정유진 등이 출연한다.
최명빈은 '여름방학'에서 종철(오정세 분)과 택시 기사의 아내 정순(이하나 분)의 딸을 연기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아역 배우 최명빈이 영화 ‘여름방학’에 캐스팅됐다.
6일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측은 “최명빈이 영화 ‘여름방학’에서 오정세와 이하나의 딸 희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은 2016년 영화진흥위원회 예술영화 제작지원작이다. 황철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는 택시 기사 부부와 버스 기사 부부가 벌이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리며, 배우 김희원과 이하나, 오정세, 정유진 등이 출연한다.
최명빈은 ‘여름방학’에서 종철(오정세 분)과 택시 기사의 아내 정순(이하나 분)의 딸을 연기한다.
현재 최명빈은 OCN 드라마 ‘블랙’에서 하람(고아라 분)의 아역으로 출연 중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상무 "대장암 인정하고 싶지 않아"
- 이세창·정하나 결혼, 달콤한 커플
- 하니, '파격적인' 헤어 변신
- SNS로 소속사 디스한 소녀시대 태연..왜?
- 아이린 '몸매 돋보이는 드레스'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