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놈, 도둑님> "일망타진해볼까?" 지현우x김지훈, 최종환 잡을 '동아줄→똥줄' 작전!
김미현 2017. 11. 5. 22:53
지현우와 김지훈이 최종환을 잡을 작전을 펼쳤다.
5일에 방송된 MBC 주말 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에서는 장돌목(지현우)과 한준희(김지훈)이 윤중태(최종환)와 최강규(김준원)를 일망타진할 작전을 계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중태는 최강규의 도움으로 구치소 이송 중 탈출했다.
이에 돌목은 “윤중태는 도망친 다음 후일을 도모하자는 생각일 거고, 최강규는 마지막 동아줄을 잡은 셈이다.”라고 말하며 “마지막 쇼타임으로 그 동아줄을 똥줄로 만들어볼까?”라고 제안했다.
이어 돌목은 “화영(임주은)이 준 시계, 그 도청장치를 이용해보자. 일망타진해볼까?”라며 윤중태와 최강규를 동시에 잡을 작전을 펼쳤다.
후속으로 방송될 <돈꽃>은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11월 11일 첫 방송된다.
iMBC 김미현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도둑놈, 도둑님> 김지훈, 분노-애잔, 짧지만 강렬했던 온도차 연기!
-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우여곡절 끝 신은정과 극적 상봉.. '눈물+포옹'
- <도둑놈, 도둑님> "우리 엄마가 목숨이 먼저라고!" 지현우, 서주현에 버럭!
- <도둑놈, 도둑님> "원하면 미끼가 되어주겠다." 신은정-최수린과 손잡고 납치극 벌였다!
- 김지훈, <도둑놈, 도둑님> 아슬아슬한 외줄타기 복수극!
-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X최종환, 한 치의 양보없는 날선 대립!.. 납치된 서주현 '위기'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
- [단독] 이승기, '불후' 통해 장인 구속+견미리 절연 심경 밝히나(종합)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