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뜨겁게 계속되는 '빅톤 위크' 세준-한세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그룹 빅톤의 '빅톤 위크'가 뜨겁게 계속되고 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3일과 4일 빅톤 팬카페 및 공식 SNS를 통해 각각 멤버 세준과 한세의 개인 티저 이미지 및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세준은 자신을 따라오는 비행기 실루엣에 쫓겨 길 위를 달리고 있다.
한세의 영상에서는 앞서 예고한대로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에이핑크의 하영이 등장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강한 기대를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빅톤의 ‘빅톤 위크’가 뜨겁게 계속되고 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3일과 4일 빅톤 팬카페 및 공식 SNS를 통해 각각 멤버 세준과 한세의 개인 티저 이미지 및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세준은 조각 같은 외모와 촉촉하고 깊은 눈빛으로 ‘남친돌’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부드러운 미소와 강렬한 분위기의 대조되는 두 장의 사진 속 세준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한세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고독한 가을 분위기에 한세 만의 강한 카리스마가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세준은 자신을 따라오는 비행기 실루엣에 쫓겨 길 위를 달리고 있다. 강렬하면서도 불안에 찬 눈빛이 더해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세의 영상에서는 앞서 예고한대로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에이핑크의 하영이 등장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강한 기대를 자극했다. 영상 속 한세와 하영은 내리는 눈을 배경으로 차 안에 나란히 앉아 있다. 외롭고 차가운 듯한 두 사람의 모습에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빅톤의 미니 4집 'From. VICTON'은 데뷔 1주년을 맞은 빅톤이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멤버들이 직접 작사나 랩메이킹 등에 참여, 1년 간의 음악적 성장 또한 엿볼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는 하이라이트의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의 프로듀싱팀 굿라이프(Good Life)가 작업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에이핑크 오하영이 출연해 한솥밥 의리를 과시하며 특급 지원에 나섰다.
빅톤의 미니 4집 'From. VICTON'은 오는 9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빅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핑크 오하영, 빅톤 MV 뮤직비디오 출연 '소속사 선배 의리'
- 계속되는 빅톤 위크, 승식-찬 개인 티저 공개 '가을남자 대변신'
- '데뷔 1주년' 빅톤, 미니 4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나를 기억해'
- 빅톤 11월 9일 컴백 확정, 데뷔 1주년 기념+용준형 지원사격
- 빅톤, 日 2번째 프로모션 성료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감사"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