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안 '침묵' 출연, "많은 것 느끼고 배운 값진 경험"
김성원 2017. 11. 2. 14:05
|
배우 김이안이 영화 '침묵'(연출 정지우/제작 용필름)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김이안은 2일 개봉한 영화 '침묵'에서 태산그룹 회장 임태산(최민식 분)의 곁을 지키는 수행원으로 출연, 무게감 있는 연기로 극의 매력을 더한다.
영화 '침묵'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정지우 감독의 뛰어난 연출과 실력파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가 어우러져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김이안은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데뷔한 후, 영화 '패션왕',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어,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를 모은다.
김이안은 "'침묵'은 저에게 값진 경험이었다. 현장에서 정지우 감독님의 연출과 최민식 선배님의 연기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 故 김주혁에, 마지막 인사하는 이유영
▲ 김정은, 박신양 애정신에 기겁 “오글”
▲ 톱모델 수주 “평소에 속옷 안 입어”
▲ 용감한형제 '자동차' 발로 찬 양현석
▲ “14세 모델, 일하다 사망…과로사?”
▲ 괴물 드라이버? 일본 대표 고반발, 69%할인 '40만원'대 한정판매!
▲ '116만원' 삼성노트북, '60만원'대 판매! 2017년 3월 생산품!
▲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javascript:document.f.submit();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준영 뒤늦게 故 김주혁 비보 접한 후 '오열'
- '옛 연인' 김지수의 눈물, 故 김주혁 '마지막 길'
- "유아인 시건방 하객" 송♥송 결혼식 포착
- 수주 "모델 노출에 자유롭다. 평소 속옷 안 입어"
- "조영남, 윤여정에 '18세 연하 여대생과 셋이 살자'"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김숙 "♥구본승과 올가을 10월 7일 결혼..오빠 의견 따르겠다" 수줍은…
- 전 대통령과 톱스타 여배우 불륜설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