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데뷔 3주년 팬미팅서 멤버들 자작곡 공개
공미나 인턴 기자 2017. 11. 2. 13:40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그룹 핫샷이 팬미팅에서 멤버들의 자작곡을 처음 공개한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데뷔 3주년을 맞이한 핫샷이 5일 열리는 팬미팅에서 한정판 CD에 수록된 최준혁 김티모테오 윤산의 자작곡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핫샷은 이날 팬미팅을 위해 52페이지 포토에세이 화보를 담은 한정판 기념 CD를 제작해 팬들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이 한정판 기념 CD에는 멤버들의 제작곡과 '젤리(JellY)'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의 한국어·영어 버전 등이 수록된다.
소속사는 "요즘 멤버들은 바쁜 개별 활동 속에서도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을 준비하느라 마음이 들떠있는 분위기"라며 "다양한 모습과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핫샷의 데뷔 3주년 기념 팬미팅은 5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핫샷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핫샷 윤산, '키스 더 뷰티' MC 발탁 "열정 넘치는 뷰티 학도 되겠다"
- 핫샷, 11월 데뷔 3주년 팬미팅 개최 ..팬 성원 보답
- [TD영상] 핫샷 "멤버들에게 여동생 소개? 절대 안 돼요"
- '셀럽티비' 핫샷, 밝고 유쾌한 에너지 가득했던 '입덕 방송'
- 셀럽티비 '아이 앰 셀럽' 핫샷 편, 에피소드로 꽉 채워 알차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